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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이어트

여러 다이어트 방법 (간헐적 단식)

요즘 몸무게가 84kg 까지 올라와서..

다이어트를 시작하였습니다. 

하지만 너무 무리하지않고 요즘 점심은 잘먹고 저녁을 줄이고있는데요.

정확하게 어떻게 다이어트를 해야 몸을 해치지않고 할수있는지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다이어트 굶주린 기아 - Pixabay의 무료 이미지

1. 다이어트는 최대한 안먹어야한다?


그렇지 않습니다.

다이어트는 최대한 먹으면서 하는것이 건강하게 하는 지름길입니다.

연예인들이나 인스타그램을 보면 단기간에 빼는 사람이 많은데요

겉모습만 보고 극단적으로 다이어트를 하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그러면 요요현상이 급격하게 오게되고 지방은 더욱더 축적하게 되면서 살이 급격하게 더 불어나게 됩니다.

그러므로 천천히 장기간 플랜을 짜고 빼는것이 자신에게 좋은 영향을 미치게 됩니다.



닭가슴살 음식재료 - Pixabay의 무료 사진


1. 꼭 닭가슴살을 먹으면서 해야하는가?

꼭 그럴필요는 없습니다.

보통 다이어트는 운동을 하면서 지방이적은 닭가슴살이나 계란 소고기등으로 단백질을 섭취하고

야채등으로 다른성분의 영양요소를 섭취합니다.

하지만 일반 사람들에게 김치찌개,고기등의 음식을먹다가

갑자기 계란삶은거 닭가슴살을 먹으라고하면 그건... 불행이라고 할수있고 일단 실천하기가 너무 힘듭니다.

그래서 나온방법중 하나가 간혈적단식입니다.




파일:Feet on scale.jpg - 위키백과, 우리 모두의 백과사전

3.간혈적 단식이 무엇인가


간혈적 단식이란 주어진시간에 규칙적이게 식사를 하는방식입니다.

1) 16시간동안 굶고 8시간 동안 먹는 다이어트방법

2) 23시간 동안 굶고 1시간 먹는 다이어트방법

3) 5일동안 먹고 2틀 먹지않는 다이어트방법


하지만 부작용도 있습니다.

1. 조절하지못하면 폭식을 하게됩니다.
2. 변비가 생길수있습니다.
3. 영양 불균형을 초래할수 있습니다.
4. 근육만 빠질수있습니다.


그래서 운동이나 저탄수화물 고지방 보조제를 함께 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무료 사진: 실행, 디딜 방 아, 에어로빅, 운동, 스포츠

4. 움직이면서 하면 더욱더 잘빠진다.


운동은 필수입니다. 적어도 20분은 하셔야 효과를 배로 벌수있습니다.

유튜브에 나와있는 여러가지 홈트나 헬스장에서 할수있는 여러가지운동을 병행해주시면 더욱더 목표에 빨리 다가갈수있습니다.


5. 식단을 짜보자

우리나라는 밥의 안부를 물어보는 민족입니다.

하지만 지금은 밥을 줄여야할때입니다.

탄수화물은 점점 줄이고 지방을 섭취해아합니다.

왜냐 혈당과 인슐린을 높이는 탄수화물을 줄이고 그만큼 고지방 식단을 짜야 몸의 벨런스가 맞춰지기때문입니다.


그리고 각자의 보조제는 인터넷을 보고 자신에게 맞는걸 검색하시고 조금씩 드시면서하는것을 추천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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